유틸메뉴

denomics

보도자료

프로덴티스 등 바이러스에 맞서는 면역력 위한 제품 주목

작성일자 : / 조회수 : 193



[온라인팀]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심각단계로 접어들면서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질병을 막기위한 개인위생과 면역력에 대한 중요성이 알려지면서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면역력이 약하면 바이러스가 침투하기 쉽고, 감염됐을 때 바이러스와 싸워 이겨낼 수 있는 힘이 현저히 떨어진다. 결국 면역력을 강화하는 것이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데 중요한 요소인 셈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지난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은 기능 성분이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규모는 6444억원으로, 2년 새 38.4%가 훌쩍 뛰었다. 식약처가 인정한 프로바이오틱스의 기능성은 '유익한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 원활'이다. 흔히 '유산균'이라고 불리는 유익균이 주로 프로바이오틱스에 속한다. 


덴오믹스 허대욱 대표는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아져 질병에 대항하는 면역력 관련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당분간 코로나19에 영향이 지속될 것으로 보여 면역력 증진 기능성 인정을 받은 제품에 대한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건강기능식품의 판매 성장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가이아 프로덴티스를 공식 수입판매하는 덴오믹스에서는 “바이오가이아 프로덴티스는 모유에서 유래한 특허 받은 품종을 사용해 장내 유익균의 증식을 도와 면역력 및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라며 “위장에서도 높은 생존율과 정착성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 : https://www.auto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7407




DENOMICS INSTAGRAM @덴오믹스